요 근래는 제대로 된 블루레이 지름이 참 뜸했었는데, 지난 주에 오랜만에 프랑스 아마존에서 주문한 '설국열차 블루레이 한정판'이 다행히도 무사히 도착했다. 이미 지른 분들의 소감을 빌리자면 프랑스 아마존의 배송 상태가 좋지 못하다는 이야기가 많아 좀 걱정을 했었는데, 다행히도 아무런 파손 없이 양품을 받을 수 있었다. 설국열차 블루레이는 국내에도 정식으로 발매될 예정이지만, 좋아하는 작품이기도 하고 프랑스 버전이 소장가치가 높아 보이기에 주저 없이 지름.



이번 한정판엔 총 두 가지의 아트북이 수록되었는데 첫 번째는 영화의 인물 들과 스텝들 소개 등 기본적인 내용들을 담고 있는 아트북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. 사진들의 퀄리티도 좋고, 분량도 적지 않아 만족감이 높음.



두 번째 아트북은 Jean-Marc Rochette의 컨셉 일러스트 들이 수록되어 있다. 이 역시 퀄리티 높은 작품들이라 충분한 소장가치를 느낄 수 있음.



그리고 스틸북. 스틸북 디자인이 정말 잘 빠졌다. 스틸북 만으로도 사고 싶은 욕구가 강했었는데 막상 손에 쥐고 나니 더 만족.



타이틀은 코드B에 자막도 프랑스어 뿐이지만 설국열차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소장용으로 나쁘지 않을듯.

참고로 국내에서는 아트서비스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인데, 국내에도 역시 아트북 등을 포함한 한정판 출시 계획이 있다고 하니 기대가 된다.



글 / 사진 아쉬타카 (www.realfolkblues.co.kr)  
 


  1. 익명 2014.06.04 13:39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  • Favicon of https://realfolkblues.co.kr BlogIcon 아쉬타카 2014.06.04 22:18 신고

      한국 직배 가능합니다.
      한국주소를 영어로 작성하시면 되구요.
      배송옵션에 따른 비용은 각각 적용을 해보시면 주문/결제 전에 알 수 있습니다~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