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에도 정식 발매될 줄은 사실 예상하지 못했었는데, 400장 한정으로 국내에서도 정식으로 구매할 수 있었던 '사운드 오브 뮤직 : 45주년 기념 블루레이 한정판'! 서플디스크의 한글자막 부제는 분명 너무 아쉬운 일이지만, 팬으로서 이 부분만 제외하면 만족스러운 구성이긴 하다.




제법 큰 크기의 박스. 겉 종이 케이스를 잘 빼내면 그 안에 내용물이 담긴 본 박스를 확인할 수 있다.





참고로 이번 45주년기념 블루레이 박스세트의 컨셉은 'My Favorite Things'다. 영화 속 수록곡이기도 한 이 곡에 충실한 컨셉으로서,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모두 담은 선물 세트 컨셉을 갖추고 있다.


정말 '내가 좋아하는 것들 (My Favorite Things)'이 가득!





영화 속 인상적인 장면들과 촬영장 뒷 모습들, 배우들과 스텝들의 모습들, 그리고 실제 영화 속 주인공인 트랩 가족의 이야기까지 확인할 수 있다. 이 영화의 팬들에겐 정말 귀한 자료!



영화 속 장면들을 실제 장소별로 소개한 엽서세트



역시 영화에 대한 다양한 자료들이 담긴 소책자가 하나 더!



그리고 'My Favorite Things'라는 컨셉의 완성은 바로 이 오르골함! 박스를 열면 태엽을 감을 수 있게 되어 있는데, 이 태엽을 감으면 바로 'My Favorite Things' 곡이 오르골 멜로디로 흐른다. 춤추는 모형이 빙빙 도는 오르골이었다면 더 환상적이었겠지만, 워낙에 좋아하는 곡이라 정말 마음에 드는 아이템이었다.


사진 / 아쉬타카 (www.realfolkblues.co.kr)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