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.I.P 폴 워커 (Paul Walker)


일요일 아침, 아직 덜 깬 눈으로 트위터를 보다가 정신이 번쩍 드는 비보가 있었으니, 바로 '분노의 질주' 시리즈로 유명한 폴 워커의 사망 소식이었다. 최근엔 워낙 이런 식의 오보가 많기에 처음에는 제발 오보이길 바랬었는데, 결국 사실로 밝혀지고 말았다 ㅠ Reach Out Worldwide라는 이름의 필리핀 자연재해와 관련된 자선행사 참석차 친구와 함께 자동차로 이동 중 사고를 당해, 친구와 폴 워커 모두 목숨을 잃게 되었다고 한다.


아.... 폴 워커는 개인적으로 많은 작품을 보진 못했지만 그럼에도 특별히 애정이 있던 배우였다. 특히 '러닝 스케어드'는 그에게 빠지게 된 결정적인 작품이었는데, 그 이후 생각보다 주연급으로 발돋움 하지 못해 팬으로서 아쉬움이 많기도 했었다. 그 이후 '분노의 질주' 시리즈에 주요 캐릭터로 캐스팅되면서 많은 대중들에게도 더 큰 인상을 주고 있었고, 계속될 시리즈에서도 더 좋은 모습이 기대되었었는데, 아.... 이건 정말 너무나 갑작스러운 비보였다.




('러닝 스케어드'에 출연한 폴 워커의 모습. 개인적으로 그의 작품 중 가장 좋아하는 작품이다.

http://realfolkblues.co.kr/331)


1973년 생으로 올해 나이 겨우 40세이다. 배우로서 아직 보여줄 것이 많고, 어쩌면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것보다 앞으로 더 잘 될 수도 있는 배우였는데, 갑작스런 사고로 이렇게 생을 마감하게 된 것이 정말 아쉽다.

아... 너무 허무하다


관련 기사 - http://www.imdb.com/news/ni56490147/



글 / 아쉬타카 (www.realfolkblues.co.kr) 

 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