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6.09.08 롤링홀에서 있었던 Edwin Moses의 내한 공연!
알게 된지 얼마 안된 따끈한 밴드의 내한 공연이라 더욱 더 기대되었던 공연!



촬영이 목적이었다면 좀 더 앞으로 앞으로 비집고 들어갔겠더라만...
여튼..앞에 있는 이들의 머리들 때문에 그닥 좋은 사진들을 촬영하기엔
부족한 컨디션.



아무래도 이 날 그들의 특징적인 모습은 의상이었는데,
스페인의 전통적인 의상? 인지는 몰라도 그들의 정체성을 드러내려는
의도가 역력한 의상이었다.



CD자켓이미지와 음악을 들었을때와는 또 달랐던 라이브 !
너무나도 평화로왔던 멤버들의 모습들.



메인 보컬이자 베이시스트, 이자 기타도 연주하는 파블로 에라는 단연 돋보였는데,
그의 연주도 돋보였지만, 역시나 올란도 블룸을 연상 시키는 멋진 외모도 한 몫을 했다.
참 평화로워 보이면서도 음악을 느끼는 표정이 기억에 남는다.



오프닝 밴드이기도 했던 '멜로디'의 여자 보컬분과 함께 곡을 부르기도.



기대했던 것 보다 더욱 멋지고 인상적인 공연이었다.
그루브하면서도 피스풀한 그들의 음악은 앞으로도 계속 자주 듣는 음반이 될 것 같다.
 
 
 
 
p.s / Edwin Moses의 공연여파가 충만하던 바로 다음날인 토요일 오후.
홍대에서 한 잔하고 집으로 가던 중, '땅끝마을'앞에서 우연히 그들을 마주치게 되었다.
너무 갑작스러워 싸인요청을 해야지 라는 생각도 지나친 다음에야 하게 되었다. --;
뭐라고 한 마디라도 붙여볼걸 지금에도 조금 아쉬움이 남는다.
여튼 스페인 출신에 그들에게 동동주와 파전이 전문인 땅끝마을에 음식이 입에
맞았을지도 궁금하다 ㅋ

+ Recent posts